#1. 만능테이너 ‘최시원’,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국내 첫 홍보대사로 위촉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브랜드 홍보대사 슈퍼주니어 최시원,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필드마스터 에디션>

이네오스 그레나디어의 국내 첫 브랜드 홍보대사로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이자 가수 및 배우로 활동 중인 최시원님이 위촉됐습니다. 평소에도 자동차에 관심이 많았던 최시원님은 지난해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서울 전시장에서 그레나디어를 직접 만나본 이후 일반적인 도심형 SUV와는 다른 내·외부 모두 직관적이면서도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과 압도적인 오프로드 성능에 매료되었다고 합니다. 또, 이네오스 그룹의 창업자이자 회장인 짐 래트클리프 경(Sir Jim Ratcliffe)의 도전과 혁신에 기반한 비전과 열정에 깊게 감동하며 이러한 가치를 공유하는 그레나디어의 홍보대사가 되고 싶었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최시원님이 선택한 차량은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필드마스터 에디션(INEOS Grenadier Fieldmaster Edition)이었는데요. 특히 그는 차량 색상을 셀라 그린(Sela Green)으로 선택하며 그레나디어만의 정교함에 클래식함의 엣지를 더했습니다. 참고로, 그레나디어의 외관 색상은 스코틀랜드 화이트가 기본이며, 본인의 선호에 따라 매직 머쉬룸, 엘도렛 블루, 브리타니아 블루, 셀라그린, 잉키 블랙, 스털링 실버, 셰일 블루, 퀸즈 레드, 도니 그레이 중 선택해 적용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최시원님은 이네오스 그레나디어의 홍보대사로서 차봇 모터스에서 준비하고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그의 일상 및 야외 활동 등을 통해 그레나디의 가치와 사용 경험을 공유할 예정인데요. 무엇보다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데 이네오스 그레나디어가 최고의 선택지라 단언하며 진정한 그레나디어 애호가로서 진정성 있게 행보를 이어가는 모습에 국내 고객은 물론 글로벌 그레나디어 커뮤니티 멤버들에게도 새로운 감동이 전해지리라 생각됩니다. 

#2. 오직 차봇에서만 만날 수 있는 스페셜티 차량,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특별관’ 오픈

<차봇 앱 내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특별관’ 서비스 화면>

차봇 앱을 통해 이네오스 그레나디어를 손쉽게 경험해 볼 수 있는 특별관이 열렸습니다. 오직 차봇 앱에서만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티 브랜드만을 선별해 소개하는 ‘브랜드 특별관’을 개설하고, 그 첫 시작으로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특별관’을 선보인 것인데요.

‘차봇 브랜드 특별관’은 단순한 온라인 차량 구매 이상의 고객이 브랜드를 충분히 경험해 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도록 돕는 일종의 디지털 브랜드 팝업 스토어 개념의 새로운 차량 판매 서비스라 할 수 있습니다. 차봇에서만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차량만을 선별해 소개함으로써, 고객들은 새로운 차량 구매 경험을 누릴 수 있게 되는 것인데요. 차봇은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특별관’을 시작으로 점차 다양한 브랜드 차종으로 브랜드관을 확장하며 차별화된 오토 커머스 서비스를 구현해 나갈 방침입니다.

이번에 첫 선을 보인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특별관’을 통해 고객들은 간편하게 오프라인에서 전문 엑스퍼트에게 상담을 받듯이 상세한 차량 탐색부터 시승 신청까지 집중된 브랜드 경험을 누릴 수 있게 됩니다. 특히, 차봇모터스에서 국내 단독으로 발매 예정인 국내 고객 맞춤형 트림인 ‘코리안팩’의 구매 알림 신청이 가능해 그레나디어 구매 희망 고객에게 더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으리라 기대됩니다. 그 외에도 온라인에서의 브랜드 경험을 오프라인에서 이어질 수 있도록 ‘시승 신청’ 서비스를 제공하고, 성수동 소재에 위치한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서울’ 쇼룸과 연계한 O2O(온·오프라인) 서비스를 구축해 고객에게 더 프리미엄한 구매 경험과 가치를 전달할 계획입니다.

오직 차봇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지금 바로 차봇 앱 다운로드 후 간편하게 체험해 보세요!

  • 차봇 앱 다운로드 링크:  https://buly.kr/44vweAW